시민 참여와 공감 속에 치유관광 선도도시 도약 다짐 

순천시, 치유관광 미래 전략 특강 성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 정원워케이션센터에서 열린 ‘치유관광 브랜드와 정책실행 전략’ 특강에 시민과 관련 업계 종사자 등이 참석해 강연을 경청하고 있다 / 사진=순천시
16일 정원워케이션센터에서 열린 ‘치유관광 브랜드와 정책실행 전략’ 특강에 시민과 관련 업계 종사자 등이 참석해 강연을 경청하고 있다 / 사진=순천시

[더페어] 오주진 기자 = 순천시(시장 노관규)는 대한민국 생태수도를 넘어 치유관광의 거점 도시로 발돋움하기 위한 「치유관광 미래전략 릴레이 특강」의 네 번째 강연을 16일 정원워케이션센터에서 열고, 시민들과 함께 순천형 치유관광의 비전을 공유했다.

이번 강연은 ‘순천 치유관광 브랜드와 정책 실행 전략’을 주제로 엠아이넥스트㈜ 김용한 대표(경영학 박사)가 강단에 올라, 지역 특성을 반영한 차별화된 치유관광 전략과 실행 방안을 제시했다. 

강연이 이어질수록 시민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며, 이날도 정책 담당자뿐 아니라 시민, 업계 관계자 등이 대거 참석해 뜨거운 호응을 보였다. 이는 순천의 치유관광 정책 추진에 대한 기대와 지지를 확인하는 자리였다.

지난 7월 28일 시작된 이번 릴레이 특강은 순천이 보유한 생태·문화·로컬 자원을 기반으로 치유관광을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발전시키기 위해 기획됐다. 지금까지 치유산업·로컬 비즈니스·관광 상품 개발 등 다양한 주제를 통해 순천형 치유관광 모델을 모색해왔다.

시는 이번 시리즈를 통해 전문가 의견과 시민 목소리를 폭넓게 반영해 순천에 최적화된 치유관광 모델을 마련하고, 이를 뒷받침할 정책 실행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이어지는 특강은 오는 10월 1일과 11월 4일 같은 장소에서 진행되며, 매회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열릴 예정이다. 참여 신청은 순천시 관광과 또는 네이버 폼을 통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키워드
#순천시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