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균관대 실전 마케팅학회 'SCAN'과 산학협력 프로젝트 진행
대학생들에게 마케팅 실무 경험 기회 제공

티웨이항공, 성균관대 마케팅학회와 산학협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일 오전 티웨이항공 훈련센터에서 열린 산학협력 프로젝트 수료식에 참석한 성균관대학교 실전 마케팅학회 'SCAN' 학생들이 티웨이항공 마케팅전략담당 김석완 상무(가운데), 티웨이항공 임직원들과 기념사진을 촬영 중이다. 
4일 오전 티웨이항공 훈련센터에서 열린 산학협력 프로젝트 수료식에 참석한 성균관대학교 실전 마케팅학회 'SCAN' 학생들이 티웨이항공 마케팅전략담당 김석완 상무(가운데), 티웨이항공 임직원들과 기념사진을 촬영 중이다. 

[더페어 정우재 기자] 티웨이항공은 지난 5월부터 성균관대학교 실전 마케팅학회 'SCAN(스캔)'과 함께 산학협력 프로젝트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이 성균관대학교 마케팅 학회와 진행한 산학협력 프로젝트는 20대들의 마케팅 및 기획 최신 트렌드를 파악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는 동시에 대학생들에게는 마케팅 실무 경험 기회를 제공하는 좋은 기회의 장이 마련되었다. 

지난 4일 티웨이항공 훈련센터에서 열린 산학협력 프로젝트 교육 과정 시상 및 수료식에 참여한 성균관대 실전 마케팅학회 'SCAN' 소속 18명의 학생들은 티웨이항공의 홈페이지 접속 수 증대 및 항공권 판촉을 위한 아이디어를 주제로 기획과 마케팅 분야에서 각각 기획안을 작성했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산학협력 프로젝트 외에도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미래내일 일경험사업에 참여해 공항 서비스 분야 일 경험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등 항공업 진로 탐색 및 실무 경험 지원에 노력하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우수한 아이디어와 능력을 갖춘 마케팅 인재들이 참여해 주신 덕분에 산학협력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학생들이 티웨이항공과 함께하는 기회의 장을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