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어 정우재 기자] 최근 신곡발매 후 음원 차트를 뒤흔들고 있는 박지현이 대선배 정수라의 심장을 저격했다.
5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트롯 만수르' 특집으로 꾸며진다. 재능, 재치, 매력 모든 걸 다 갖춘 트로트계의 매력 만수르들이 황금기사단 스페셜 용병으로 출격해 TOP7과 양보 없는 노래 대결에 나선다.
특급 게스트 '국민 디바' 정수라, '트롯 재간둥이' 박구윤, '트로트 히트곡 제조기'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선보일 역대급 무대가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것으로 보인다.
'히트곡 만수르' 정수라는 TOP7 박지현 앞에서 찐 흐뭇한 미소를 지어 눈길을 끈다.
이에 정수라는 박지현에 대해 "키도 크고 얼굴도 하얗고 빛이 난다"라며 하트 눈빛을 발사한다. 포스 넘치는 무대 위 모습과 180도 다른 정수라의 무장해제된 모습이 웃음을 자아낼 예정.
이어 박지현은 정수라의 무대에 95점을 예상해 모두를 술렁이게 한다.
하지만 이내 박지현은 "선배님한테는 오점이 없어서"라는 러블리한 멘트로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정수라를 사로잡은 박지현의 '러블리 만수르' 매력이 시청자들의 마음도 설레게 할 예정.
정수라와 박지현은 이날 서로를 위한 특별한 곡을 준비해 훈훈함을 더한다. 목포 출신 박지현을 위한 '목포행 완행열차'와 대선배 정수라를 향한 사랑을 담은 '어느 날 문득'을 선곡한 것. 주거니 받거니 훈훈한 선후배 대결의 승자는 과연 누구일까.
또 정수라는 박지현, 진욱, 송민준과 함께 '환희'부터 '도라지꽃'까지 히트곡 메들리 스페셜 무대를 펼친다. '

이보다 앞서 박지현은 지난달 13일 발매한 신곡 ‘그대가 웃으면 좋아’가 멜론을 비롯해 벅스, 지니뮤직 등 국내 음원 사이트 상위권에 머무르면서 새로운 음원강자임을 입증했다.
디지털 싱글로 발매된 박지현의 신곡은 발매 직후부터 이튿날 멜론 핫100차트 상위권(발매 30일 기준)에 진입한뒤 다음날 멜론차트 남자 솔로부문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또 벅스차트에선 성인가요 1위, 지니차트 트로트 부문 3위를 기록하는가 하면 발매후 꾸준히 상위권에 머무르고 있다.
‘그대가 웃으면 좋아’는 박지현이 TV 조선 ‘미스터트롯’에 경연에서 선보인 '깜빡이를 키고 오세요'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곡이다.
박지현 특유의 시원한 목소리와 펑키한 리듬이 만나 청량감 넘치는 여름송을 완성했다는 평을 받았다.
또 특유의 상큼 발랄한 에너지 가득한 안무와 함께 '그대가 웃고 있으면 나도 웃음이 나와'라는 가사가 단번에 귀를 사로잡으며 짧지만 강력한 중독성을 선사, 리스너들의 가슴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한편 박지현은 오는 8월23, 24일 ‘미스터트롯2′ 진·선·미 콘서트 ‘트롯트립’ 앵콜무대를 준비중이며 TV조선 ‘미스터로또’, ‘산따라 물따라 딴따라’ 등에 출연 중이다. 또 Btv ‘도전 할류스타2’에 출연해 팬들과 만나고 있다.